본문 바로가기

TIP&TECHNICAL

노래 추천 : SAMP - 世界に一つだけの花 (세상에 하나뿐인 꽃/ 세카이니 히토츠 다케노 하나)



영진전문대 컴퓨터정보학 과 홍보 동영상중 일본체험기에 BGM으로 쓰인 곡인데(오늘 들었음) 리듬도 좋고 목소리도 좋고해서 그 자리에서 바로 검색,,,



제목은 세상에 하나뿐인 꽃, 꽃들은 종류별로 저마다 이쁘게, 아름답게 서로 경쟁하지 않고 자라는 것 처럼 사람도 한사람 한사람 다르니까 자신이 가진 꽃을 피워나가면 된다, 라는 가사도 참 뿅가게 하는! 노래입니다. 긍정적인 가사와 중독될듯한 리듬 덕분에 편곡이나 경음악으로 재탄생도 여러번 되었던 곡입니다.

요즘에 노래에 매말랐는데 우연찮게 좋은 노래를 듣게 되서 즐겁군요.. ^^ 벅스에 있으면 들려주고 싶은데 편곡아니면 경음악 뿐이라(뭐, 비슷하게 부른게 하나 있지만 제 맘에 전혀 들지 않네요.) 노래는 포털에서 검색하시면 호구같은 저작권을 개무시해주는 블로그장느님들의 은혜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심지어 파트별로 나눈 퀄리티 쩔어주는(근데 몇가지 오역이나 발음 잘못 적은게 보이는, ㅡㅡ;; 아니 근데 그게 내 눈에 보이면 정말 심한건데!?) 가사도 같이 첨부되어 있으니까,,, 서비스 좋죠~)  유명한 곡이고 라이브로도 몇번 부른거 같으니까 유툽등에서도 찾아보면 쉽게 볼 수 잇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