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TECHNICAL

반디집, 문제점 해결 된 업데이트가 나왔습니다. - 개발자분에게 전해드리는 글



요즘에 바쁘지는 않는데, 컴퓨터를 잘 쓰진 않아서 말입니다. 형 넷북에 삽질을 했더니 망해버려서, 그거 작업한다고 새벽까지 놀고 있습니다. 망할 LG XNOTE놈들 때문에 동시에 압축푸는 프로그램이 필요해서 결국은 반디집을 사용했는데 그러다가 방금 알게 된 것, 반디집이 업데이트 되었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이런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죠.

2011/10/16 - [REVIEW/TIP/PREVIEW] - 내가 반디집(구 압축시대)을 쓰지 않는 이유 - 반디집 제작자분들에게 드리는 포스팅

그냥 혼자서 쓰는 잡소리라 생각하고 포스팅 한건데, 네이버에서 반디집이나 압축시대로 검색하면 두달이 지나도 이 포스팅이 뜨더라구요. 덕분에 E320 리뷰 쓰기 전까지는 이게 유입키워드 1위 먹고 달렸습니다. 혼자쓰는 잡소리인지라 거만하게 나는 잘났는데 이 프로그램이 바보야라는, 결국은 나 바보요,,, 라는 소리를 지껄였죠., 내가 올렸는데도 보고 있으면, 아,,, 저건 왜 또 지랄이야? , 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으니까요.

뭐, 그렇게 올리고 나서 2달 뒤쯤, 업데이트가 나왔네요. 제가 언급했던 문제점 3개, 다 해결,,, 아 이거 부끄럽네요. 개발자분에게는 죄송하다는 소리 밖에 못하겠네요. 도와주질 못할 망정 저런 바보소리나 지껄이고 있으니,,,



지금이라도 죄송하다는 말 전해드리고 싶네요. 어쨌거나, 이제부터 저는 반디집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됬습니다. 개발자분, 죄송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