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TER

아니?! 내가 삼엽충이라니!? 으잌ㅋㅋㅋ

할 말을 잃었습니다. 내가 삼엽충이라닠ㅋㅋㅋㅋ

 

비록 갤투, 씹탭 쓰고는 있지만, 삼성 찬양을 한 적은 한번도 없는데 도대체 나는 왜 삼엽충인가!? ㅋㅋㅋㅋ

 

 

 

 

 

 

 

 

 

 

 

혹시 코나타의 모바일 이야기3 블로그에서 제 닉네임 따서 오신 분들에게 바치는 포스팅입니다.

 

저는 그 포스팅의 댓글에서 제 의견을 이야기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다만 그 블로그의 주인장님이 이런 글을 쓰다니? 에 놀라웠을 뿐,,, 그리고 그 블로그 주인장님의 행동을 찝은 댓글에 동조하는 댓글을 달았을 뿐, 근데 삼엽충으로 몰아가시다니?!

 

아마 그 포스팅에 댓글의 반응은 흑백논리로 '삼아치' | '앱등이' 이렇게 나눠진것 같은데, 그 포스팅 댓글의 잣대를 빌리자면 저는 '앱등이' 일건데 저보고 삼엽충이라뇨... ㅎㅎ 역시 IT와 관련해서 논쟁이 뜨거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댓글을 달면 안되는 겁니다. (뼈속까지 공돌이들이라서 공감하고 이해하는 능력이 떨어짐,,, 그래서 내 블로그가 참 평화롭,,,)

 

공돌이 비하발언, 죄송합니다. 저도 공돌이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