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TER

페이스북 어플도 결국은 웹뷰어 어플리케이션이었네요.

 

 

페이스북은 웹뷰어 어플리케이션이 아니라 데이터만 받아와서 재정렬해주는 XML 형태의 어플리케이션인줄 알았는데 모바일 데이터가 불안정해서 데이터를 제대로 못 받았는지 페이스북이 저렇게 뜨네요.

 

저는 데이터용량이 적으니까, XML 형태의 어플리케이션 아니면 차라리 웹 브라우저로 들어가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은근히 완성도 높다고 생각했던 페이스북이 그저 웹뷰어 어플리케이션이어서 실망했습니다. 물론! 저는 프로그래밍에 프, 도 모릅니다. ㅎ

 

 

그냥 삼성 소셜허브 써야겠네요. 느리고 불편하긴 하지만 데이터는 적게 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