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TECHNICAL

내가 널 위해 Google 해주마!

뭐,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내가 널 위해 Google 해주마!' 입니다. 외국사이트에서 만들어진 듯 한데, 한국어도 지원해요.

사용 용도야,,, 이거 검색해서 들어온 분들은 다 알겠지만, 검색이라는 개념 자체를 모르는 질문족에게 대신 구글 검색을 해 주는 겁니다. 얌채 질문족에게 주는 간단한 깨닮음을 주는 뭐,,, 그런,,,,(아,,, 이거 참 말로 쓰기 애메~,,, 애정남이 정해주면 안되려나,,,) 근데 뭐라 하는지 저도 잘 모르겠네요. 뭐, 여튼 한번 사용해 보시면 압니다. 아,,, 이걸 왜 써야 하는지~



http://lmgtfy.com/

주소입니다. 클릭하시면 저거 나옵니다. 저거 자체에 대한 설명을 따로 하자니 조금 에매해서 그냥 상황설명 할게요.

어떤 놈이 저에게 자기소개서 쓰는 요령을 알려달라고 합니다. 근데 말입니다. 저는 그런거 잘 몰라요. 근데 검색하면 잘 나올거 같아요. 그러면 여기 들어가서 자기소개서 쓰는 요령을 저 글상자에 채워 넣습니다. 그리고 구글 검색을 클릭합니다. 




 오오,,, 아래 링크가 생성되었습니다. 자, 이제 이 링크를 그놈에게 보내줍니다. 그놈은 이제 이 링크를 클릭할 겁니다. 여기서부터는 말로 설명하는것 보다 직접 링크 들어가 보세요.

http://lmgtfy.com/?q=%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EC%93%B0%EB%8A%94+%EC%9A%94%EB%A0%B9

마지막 문구, 이게 그리 어렵냐!,,, 아,,, 이거 참 맘에 들어요~ 참고로 주소 길다고 저기서 서비스 하는 주소 줄이기는 사용하지 마세요. 이쪽 서버가 이상한건지 줄이기 누르면 링크 생성이 안되요. 걍, 트위터등에서 지원하는것들 사용하세요.






참고로 구글 검색과 운 좋은 예감은 달라요. 구글 자주 써보시고 앤진 직접 등록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구글 검색은 검색 자료를 보여주는거고, 운 좋은 예감은 해당 검색어에 맞는 사이트가 있으면 그 사이트로 바로 연결해 줍니다. 사이트 주소 알려달라고 하는 얌체 질문족에게도 참 유용하겠네요. ㅇㅎㅎㅎㅎ (근데 어차피 구글에 있는 기능이니까 신기해 안해도 되요.)



















그냥,,, 시스템 정리좀 하다가 즐겨찾기에 이거 있어서 생각난 김에 올려BoA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