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TER

파코즈, 라는 곳을 탈퇴하였습니다.

뭐랄까 점점 정이 떨어지네요.

 

 

 

자신의 의견에 동조하지 않으면 일단 배척하고 보는 태도,

디아3 자게 사건과는 대조적인 현재의 정치글 자게 사태.

새로운 부분에 있어서 전혀 받아들이지 못하는 분위기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중인 사람들이면서 정작 꼬집으면 과대평가라는 반응,

 

국내 최대 하드웨어 사이트 라는 명성에 걸맞지 않은 사이트 분위기입니다.

 

 

 

 

 

물론 제가 나오게된 계기는 말 실수 였지만,

 

그 덕분에 그나마 불이 붙어 있던 심지에 물이 부어진 격이네요.

 

 

 

 

 

 

아등바등 60K 까지 찍고,

 

엄청난 자게활동고 나름 팁앤테크들, 그리고 방입 방출 활동등,, 여러가지를 했지만,,

 

이제는 나가야 할 때 인가 봅니다.

 

 

 

 

 

 

 

유일하게 예전 아이디로 활동중인 곳이었으나,

 

이제 예전 아이디는 더이상 인터넷에 없네요.

 

 

 

 

 

 

 

민주적이라는 자율요청은 일단 당하면 무조건 문제아로 낙인하는 시스템

나름 하드웨어 사이트에서 컴퓨터를 취미로 하는 사람들이 모여놓고 하는 지식수준은 정말 어이가 없었네요.

 

 

 

 

네, 뭐,

 

파코즈에 대해 큰 불만 없으신분들은,,,

 

오히려 그게 좋은것일겁니다.

 

하지만 저한테는 이렇게 나가는것이 좋았었나 봅니다.

 

욕할 마음은 없습니다. 저랑 코드가 다를 뿐, 그리고 그 코드가 다른 부분을 이야기 한 것 일뿐,,, 이상입니다.

 

 

 

 

 

 

 

 

 

 

 

 

 

아,,, 참고,

 

가입시 받은 휴대전화번호는 지우시거나 다른 번호로 바꾸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번씩 알게 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