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TER

새 닉네임으로(Claude) 심심해서 포토샵질

지금 생각해 보니, 촌스럽고 유치하고 뭔가 중2병 스럽지만, 어쩌겠어요. 이미 페이스북 링크까지 그렇게 만들어버렸는데,,,,걍 중2병 스러운거, 끝까지 밀고 나가자 해서 쓰기는 할라구요.(근데 그냥 이니셜인 LSM을 쓸까보네요. 점점 볼수록 유치찬란한게 느껴지니,, ㅎㅎ)

낮에 일 좀 할때는 안심심했는데, 밤 되니까 심심하드라구요. 엄마랑 오목 두고 궁금한 이야기 Y 보고 나서 할게 없드랍니다. 그래서 그동안 미뤄뒀던 웹쉐어 스킨을 만들어봤는데(물론 프로그래밍쪽 지식은 전무하기에 기존에 풀더트리 스킨에 약간의 커스터마이징 했드랬지요. 여튼 그게 아래 결과물,


사실상 틀린 그림찾기 수준, 뭐 아직은 덜 만들었으니까요. 구글 광고가 원래 풀더 트리 아래쪽에 나와야 하는데 이상하게 이게 안먹히니 짜증 이빠이 납니다. 어쨌거나 대충 이렇게 만들었는데 스크린샷을 보면 위에 Claude˚ 's Web Share 가 있지요. 이거 만들라꼬 오랫만에 포토샵 꺼내서 마우스 없이 빨콩으로 힘들게 컨트롤 해 가면서 만들었으요. 결과물은 아래꺼,,,

 

 
어두운 보라색 배경을 기본으로 잡고 만들었으니까 Claude의 퍼스트컬러는 바이올렛, 그리고 귀찮아서 스싹스싹, 효과 미친듯이 줘서 뭔가 있어보이지만 싼티나게!

 

위에서 배경을 지우고 투명으로 쓰싹쓰싹 했어요. 티스토리 업로더에서 PNG 투명레벨이 제대로 먹힐지 모르겠는데 여튼 웹에서 이 이미지를 그대로 올리면 웹의 배경을 그대로 따라갑니다. 주로 사진에 워터마크나 이미지에 사용하는거겠지만,,, 어찌됬든 잘 사용 안하겠지요.

 


더이상 머리가 안돌아가서 걍 간단하게 웹쉐어만 붙인 웹쉐어 로고,,,







왠지 중2병 스러우니까, Claude 라는 닉은 잘 안쓰고 걍 이니셜인 LSM을 쓸 거 같은데 일단은 끙끙대면서 만들었으니까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