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TER

스킨 변경 완료,,, 근데 말입니다.

기존에 어두침침한 분위기의 스킨을 밝은 분위기의 스킨으로 변경 완료했습니다....만 어차피 티스토리 기본 제공 스킨,,,,

어쨌거나, 스킨 변경을 했어요. 원래 검은색 배경을 한 이유가, 사진을 올렸을때 잘 보이라고 해 둔 거였는데 이상하게스리 글 포스팅만 많이 해서 그냥 글 읽기 편할려고(그냥 내가 읽기 불편했어요.) 바꿨어요.

아,,, 이제 부담없이 글 포스팅 쭉쭉 올릴 수 있겠네요.










근데 말입니다... 스킨 바꾸면서 치환자가 이상하게 엮여진건지, 일부 모듈이 작동을 안하거나 위치가 꼬이고 난리부르스네요. ㅡㅡ;; 그중에 하나가 BGM Player 인데, 일단은 죽여놓고 자리만 차지하게 해 뒀어요. 이거 살리면 스크립트가 이상하게 꼬여버립니다. ㅡㅡ;; 다른것들은 대충대충 땜빵질로 사용 가능하게,,,는 했는데 다음 뷰에서 글이 안나오네요.

걍 나중에 구글 에드온즈 붙일랍니다. 다음 뷰는, 뭔가 자리도 차지하고 무거운 모듈이라서 사용하기 껄끄럽더니, 그래도 혹시나 해서 달아뒀더니 제대로 작동도 못하고, ㅡㅡ;;  걍 없애버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