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TER

아이리버 P100 이거 Windows XP 라고 낚이지 마세요. 관련 내용 추가.


2011/10/22 - [LETTER] - 아이리버 P100 이거 Windows XP 라고 낚이지 마세요.

이글에 관해 내용 추가합니다. 설명 없이 그냥 낚이지 마라고 적었드니, 제가 전하고 싶은게 제대로 전달 안됬네요.(트위터 참고, 트위터 정말 오랫만에 접속했었는데, 문제제기가 와서 말이죠...)


운영체제에 떡하니 윈도우 XP라 적었어요. UMPC나 MID, 태블릿PC를 목적으로 조건 검색하면 이녀석이 걸리거든요.


다른거는 Windows requirement 이라는 명칭으로 올라가 있습니다만,,,  트집을 조금 잡자면,


왜 스팩에 이따구로 적냐구요. 해깔리기 시리,,, 저걸 OS지원 이라던가 OS관련(P20 스팩은 OS관련 이라고 제대로 적었드만)등으로 적어야지 OS에다가 지원,,, ㅡㅡ;; 그나마 이녀석은 requirement 라고 적혀 있는데, P35는 OS : Windows 2K / Windows XP / Windows Vista 이렇게 적혀있으니,,, 좀 생각해 보면 아이리버가 저거에 대해 이해를 못하는건지도 모르겠네요.... ㅡㅡ;;

다나와 DB 오류가 날만도 합니다. 어차피 저거 대행 아니면 다나와가 스팩표 보고 작성하는걸테니까요... 귀찮아서 다른 녀석들 DB와 스팩표는 스샷 안찍었습디다만, 제대로 지원이라고 적었거나, 기기에 쓰인 OS를 적어서 혼동 없더록 잘 해뒀네요.

에잇! 반응속도 병맛인 아이리버는 스팩표 표기도 병맛이구나~ (끝까지 내가 잘못봤다,,, 라고는 말 안함요. 솔까말 충분히 착각 가능하잖아요? 그리고 P35 봐요,,, 그기 스팩표는 어떻게 적혀 있는지,,, ㅋ 그건 정말 진지 오해 제대로 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