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TER

디아블로3 유니콘방 잠시 다녀본 소감

 

 

 

 

디아블로3 의 유니콘방입니다. cow에서 w를 거꾸로 해서 corn, 유니콘방이라는 설이 있는데 맞겠죠 뭐, 참고로 저는 디아블로2 에 관해서는 하나도 모르는 게임 습득 능력 제로의 라이트유저입니다.

 

제가 소몰이 지팡이를 제작하고 들어간 건 아니고, 친구가 '갈래?' 가자! 이렇게 되서 들어간 거라, 인터넷에서 봤던 걸 체험해보자는 생각에 따라가봤는데, 별건 없고 그냥 숨겨진 맵 이라는 생각 뿐이네요. 디아블로2에서는 노가다포인트 어쩌구 하던걸로 알고 있는데, 그런 기분은 안드네요. 어쩄거나 저는 어정쩡 마법사, 서버랙때문에 공격 제대로 못 해보고 순삭 당하기에 그냥 맵 구경하고 아이템 좀 먹고 다니다가 나왔습니다.

 

따로 설명은 안할게요. 어차피 너무나 유명하니까요. 확실한건, 맵의 발랄함과 구름의 웃는 표정과는 다르게 BGM이 조금 기분 나쁘고 피 효과가 우어어어어,,,,